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X 메뉴닫기

KYK 김영귀수소과학

검색

특장점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특장점
게시판 상세
제목 대통령 발명산업훈장 수훈 및 국제발명전 금메달 15관왕 수상
작성자 김영귀환원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5










 김영귀 대표

대통령 발명철탑산업훈장 수훈



KYK김영귀환원수(주) 김영귀대표는 제46회 발명의 날 시상식에서 대통령 발명철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오로지 물과학연구만을 43년한 김영귀대표는 알칼리이온수기 등 건강관련 제품을 발명하였고 청소년을 대상으로 발명장학사업 등 발명후진양성에도 기여하였다. 

이에 국민건강을 증진하고 국가 산업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커서 대한민국 헌법에 따라 훈장을 수여받았다.


[김황식 국무총리로 부터 대통령 발명철탑산업훈장 수훈받는 김영귀대표]




[수훈받은 훈장과 훈장증]




김영귀대표는 수상 후 “제 인생에 있어 발명이란 희망이요, 최고의 가치이며, 세계 최고의 발명품을 만들어 인류에게 건강과 행복증진의 큰 가치를 제공하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또한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국가 경쟁력제고 및 산업발전에도 지속적으로 기여하겠습니다.”라고 수상소감과  “앞으로의 여생을 오직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증진하는 사명을 완수하는데 모든 것을 다 바치겠다는 굳은 결의를 하였다.”을 밝혔다.


[발명철탑산업훈장 수훈한 김영귀대표]



김영귀대표는 물은 생명과 건강에 있어 가장 근본이 되고 가장 중요한 물질이고 물을 좋게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생명과 건강이 좋아질 수가 없다는 것을 익히 알고 알칼리이온수기, 수소수기 제품을 꾸준히 연구개발, 전문 제조하여 공급하고 있다.


[발명의 날 기념식 김황식 국무총리&이수원특허청장 인사말]




[발명의 날 기념식 김영귀환원수 발명품 전시]


[수상 후 언론사 인터뷰]



[수상 후 청와대 어린이기자 인터뷰]



오로지 물과학연구 43년을 통해 개발된 김영귀알칼리환원수기는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4대 위장증상, 소화불량, 장내이상발효, 만성설사, 위산과다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허가를 받았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발명전시회에서 금메달 15개를 획득하는 등  해외에서도 큰 호응을 얻어 국가 위상을 드높히고 있다. 



 



국제발명전 금메달 15관왕 수상




물과학연구소 김영귀소장은  2008년부터 독일, 스위스등 국제발명전에 혁신적인 기술특허제품을 출품하여 금메달15개를 획득하여 전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였다.


[독일 국제발명전 금메달 수상 모습]


[홍콩 글로벌발명전 그랑프리 금메달 수상 모습]




김영귀환원수의 알칼리수, 수소수제품은 국제발명전에서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만큼 세계 5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김영귀소장은 43년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금메달 15개의 국제발명왕이 되었다.


김영귀소장은 오래 연구한 결과물들이 이렇게 전 세계 무대에서 인정을 받으니 가슴이 벅차오르며, 김영귀환원수의 기술의 우수성을 해외에서도 인정받은만큼 해외시장개척에 더욱 더 박차를 가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첨부파일 국제발명전-수상내역-소타이틀.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