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X 메뉴닫기

KYK 김영귀수소과학

검색
   

“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

시간

영업시간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평일 (공휴일,주말제외)

문의 및 상담

카카오톡     ID.
kykwater
대표전화     TEL.
1588-9938

FAQ

사용문의

알칼리수는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요?

알칼리수는 바로 드시는 것이 가장 좋으며, 냉장고 보관 시는 뚜껑을 닫고 24시간 내에 음용하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사용문의

물병에 침전물이 생기는데 마셔도 되는 건가요?

알칼리 이온수에 포함된 칼슘 미네랄이 침전되면서 생기는 현상입니다.
pH가 높을수록, 원수에 미네랄이 많을수록, 이온화가 잘 될수록 나타나는 현상이며 정숫물이나 생수, 수돗물에서는 생기지 않습니다.
병에 붙은 칼슘 스케일은 식초나 구연산을 희석하여 세척하시면 말끔히 떨어집니다.

사용문의

오래 마시면 몸이 알칼리화되는 건 아닌가요?

우리의 위액은 강산성입니다.
하루 3리터의 위액이 분비되고 우리가 음용하는 알칼리수로 우리 몸이 알칼리화되려면 3000리터 이상은 마셔야 되는데 그건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우리 몸이 산성이 되는 것이 문제라서 알칼리수를 오래 마셔서 알칼리화가 된다는 우려는 하지 않아도 됩니다.
알칼리 환원수는 시금치나 미역 등 알칼리 식품을 같이 많이 먹을수록 인체에 미네랄을 함유한 건강수일 따름입니다.

사용문의

약을 먹을 때는 왜 정수로 마셔야 되는 건가요?

약에 따라 알칼리수로 복용할 경우 지나치게 흡수가 빨라질 경우 미네랄과 유효성분이 결합하는 중화작용을 하므로 약효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약을 복용할 때는 정수 상태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필터문의

필터를 꼭 주기에 맞춰서 교체해야 하나요?

필터는 교체주기에 맞춰 교체해야 위생 면에서 안전합니다.
지역 수질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필터마다 정수 효과와 교체 주기가 있으므로 주기에 맞춰 교체해야 함을 권장해 드립니다.

필터문의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필터는 저렴하고 정품 필터라고 하는데 해당 필터를 구매해서 사용해도 되나요?

최근 인터넷 또는 오프라인에서 KYK김영귀환원수 호환 필터 또는 KYK김영귀환원수 정품 필터라고 스티커까지 붙여서 마치 정품 필터인 양 소비자를 속여서 판매하는 사기수법에 속지 마시기바랍니다.
조금 싼 가격에 소비자를 유인하여 이러한 얄팍한 사기 필터를 판해하는 행위를 접할 시 소비자고발센터 또는 당사에 신고하여 주셔서 제 3의 소비자피해를 막고 크게는 가짜가 판치는 국가적 이미지에 손상가지 않도록 망설이지 마시고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짜 호환용 사기 필터는 외형은 모방할지라도 필터의 품지로가 성능, 물맛에 차이가 있을 뿐만 아니라 위생상에도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제품성능에도 영향을 미쳐 상당수 피해자가 발생하고 있음을 주지 하시고 반드시 KYK김영귀환원수의 정품 필터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KYK김영귀환원수 정품필터는 본사 또는 정식 대리점에서만 판매 하오니 이외에서 판매하는 모든 판매처는 가짜 사기 필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필터문의

필터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필터구매는 본사 고객센터 1588-9938와 홈페이지 제품/쇼핑몰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필터문의

필터는 어떻게 교체하면 되나요?

제품 설치 시 전달받으신 사용 메뉴얼 책자 내에 필터 교환 방법이 있습니다.
찾기 힘드실 경우 홈페이지 제품/쇼핑몰에서 교체하고자 하시는 필터의 상세페이지 내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필터문의

기사 방문과 택배 배송하여 자가 교체하는데 왜 비용이 동일한가요?

고객만족을 위한 KYK김영귀환원수 만의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기사 방문 어려운 지역을 제외하고는 출장비 없이 방문드려 필터 교체 및 점검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필터문의

KYK김영귀환원수 제품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소개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저희 제품 소개하신 후 본사로 연락주시면 구입과 렌탈에 따라 다양한 혜택과 푸짐한 상품을 드리고 있습니다.

기타문의

물에서 수돗물 냄새가 나요. 왜 그런 건가요?

필터교체 시기가 지났는지 확인하시고, 지역 수질환경에 따라 냄새가 날수 있으니 기본필터 장착 이외의 추가필터 장착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기타문의

체크가 뜨고 물이 안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1588-9938 고객센터 2번 AS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타문의

지하수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지하수 사용시 수질과 상황에 따라 외부 전처리 필터 및 부품을 장착하여 사용가능합니다. 1588-9938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립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